고객 문의

전체보기
운영 시간
평일 13:00 ~ 17: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전화 문의
고객 문의 : 1544-5418
제품 문의 : 080-022-2285
대표 메일
etude_master@etude.co.kr

· 운영 시간에 상담이 몰릴 경우 답변이 조금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Set your categories menu in Theme Settings -> Header -> Menu -> Mobile menu (categories)
Create your first navigation menu here
Shopping cart
Start typing to see posts you are looking for.

매장·기타

파운데이션 팩토리를 알려주세요

파운데이션 팩토리는 고객님의 피부에 맞는 파운데이션을 제작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한 달에 한 번 , 매월 26일(25일에서 26일로 넘어가는 자정12시)에 익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일정 예약 오픈됩니다.
예) 5월 25일에서 26일로 넘어가는 자정12시 => 6월1일 ~ 6월 30일까지의 일정 예약 가능

[예약 가능한 상품이 없습니다.] 등의 알림이 보이실 경우 오픈된 일자의 모든 회차의 예약이 마감된 것입니다.

자세한 오픈 일정 및 예약 현황에 관련된 더욱 자세한 문의는 아래 안내해드리는

에뛰드 신촌 플래그쉽 스토어로 유선 문의해주시거나,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하시는 것이 더욱 빠르고 정확합니다.

파운데이션 팩토리 예약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 에뛰드 신촌 플래그쉽 스토어 02-313-1916

고맙습니다.

주문·결제

제품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에뛰드 제품 구매는 에뛰드 매장, 올리브영, 오픈마켓 통해 구매가능합니다.

(오픈마켓의 경우 에뛰드 본사 직영판매자 통해 구매해주시면 됩니다.)

이벤트·적립·혜택

뷰티포인트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어요

뷰티포인트는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 회원이 사용하실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 회원이라면 뷰티포인트 사용처(www.beautypoint.co.kr 참조) 어디서든지 사용 가능합니다.

뷰티포인트 상담실로 연락 주시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 대표번호 : 080-023-5454

■ 뷰티포인트 사이트 바로 가기 (클릭)

회원·멤버십

선물 받은 제품도 교환 환불이 가능한가요?

제품의 교환/환불은 구매 이력 확인 또는 구매 영수증 확인 후 가능합니다.

선물 받은 제품은 구매 이력이 확인되지 않으므로, 교환/환불이 어렵습니다.

이벤트·적립·혜택

뷰티포인트로 제품 구매가 가능한가요?

뷰티포인트는 에뛰드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1P = 1원의 가치를 지녔으며, 보유 뷰티포인트 내에서 10P 단위로 제품 교환 또는 결제 금액의 부분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부분 사용은 결제 금액의 최대 100%(제품별 적용)까지 사용 가능하며,
할인 및 특가 판매 등 일부 상품은 뷰티포인트 사용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기본 적립 포인트는 추가 적립이 없는 경우 자동으로 소멸 되며,
소멸 예정 및 소멸 시기 등 관련 정보는 뷰티포인트 홈페이지 또는 APP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뷰티포인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회원·멤버십

생일쿠폰은 언제 발급 되나요?

에뛰드 생일 쿠폰은 생일 당일에 발급되며,
발급일로부터 7일 간 에뛰드 매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정가 7만원 한도 내)

자세한 내용은 멤버십 혜택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멤버십 혜택 확인하기 (클릭)

이벤트·적립·혜택

뷰티포인트 사용 기한이 있나요?

■ 구매 적립 포인트
구매 적립 포인트가 발생 시 적립 시점으로부터 1년 간 (할인 제품 제외)

■ 비구매 적립 포인트
각 포인트마다 별도 지정된 소멸 일자를 따릅니다.

■ 단, 공병 적립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12개월 동안 유효하며, 포인트 연장이 불가합니다.

■ 포인트 사용 후 취소할 경우 차감된 포인트는 기존 유효기간으로 복구되며,
유효기간이 지난 포인트의 경우 취소일로부터 3일간 유효 기간이 적용 됩니다. (1회에 한함)

■ 자세한 뷰티포인트 적립/사용 내역은 뷰티포인트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뷰티포인트 사이트 바로가기(클릭)

교환·반품·환불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은 교환/환불 어떻게 하나요?

■ 기간 : 제품 구입 후 7일 이내

■ 개봉하지 않은 정상 제품에 한하여 구매 내역 확인 또는 구매 영수증 지참 시 가능합니다.

■ 교환 : 전국 매장   |   환불 : 구매 매장에서만 가능
(단, 뷰티포인트로 구매하신 제품은 구매 매장에서만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 개봉 여부 확인이 어려운 아래 제품류는 미개봉 시에도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랩핑이 되어 있지 않은 네일, 향수, 액상류 메이크업_립, 아이)

교환·반품·환불

제품을 사용하고있는데 트러블이 생겼어요. 교환 및 반품이 되나요?

■ 매장에서 구매한 경우 
영수증 및 제품 지참 후,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매장 방문

■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경우
배송 완료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구매하신 해당 사이트 – 교환/반품신청]  (신청 사유를 자세히 적어주세요.)

■ 단, 제품으로 인한 인과관계가 증명되어야 가능 합니다.

■ 내용물을 ⅓ 이하 사용 시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이벤트·적립·혜택

에뛰드에서도 공병 수거를 하나요?

에뛰드 매장에 방문하시어 사용한 화장품 공병을 물 세척 후 반납해주시면 공병 1개당 뷰티포인트 300P가 적립 됩니다.

■ 공병 수거 대상
– 에뛰드하우스 제품만 가능
– 기초 및 바디, 헤어 제품 본품 (유리병, 플라스틱 재질)
– 클렌징류, 팩류, 네일 리무버, 아이 리무버 등 가능
– 공병 수량에 관계없이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월 10개까지 참여가 가능합니다. (월 최대 3,000P)
– 견본 및 증정품 불가 

■ 자세한 내용 확인하러 가기